`2022 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 성공개최, 공식여행사 모집 > 여행

본문 바로가기


여행
Home > 여행 > 여행

`2022 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 성공개최, 공식여행사 모집

페이지 정보

김시기 작성일21-10-25 15:36

본문

[경북신문=김시기기자] (재)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조직위원회는 내년 개최되는 ‘2022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의 성공 개최를 위해 공식여행사를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25일 인삼엑스포조직위에 따르면, 단체관람객의 안정적인 확보를 위해 25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국내 소재 여행사를 대상으로 공식여행사를 모집한다.

조직위는 이번 모집을 통해 15여개의 공식 여행사를 선정할 방침이다.

공식 여행사로 참여하기 위해서는 관광진흥법에 따른 일반 여행업이나 국내 여행업 등록업체로 최근 3년간 행정 처분(사업정지 10일 이상 또는 과징금 100만원 이상)등의 결격 사항이 없어야 한다.

신청은 우편 또는 조직위를 방문해 접수 가능하다. 공식 여행사로 선정된 업체는 단체 관람객 유치와 입장권 대량 판매에 대한 보상금 지급, 공식 휘장 사용권 외에도 다양한 인센티브를 지원받을 예정이다.

그 외 자세한 사항은 엑스포 공식 홈페이지 또는 경상북도·영주시 홈페이지, 한국관광공사, 한국관광협의중앙회, 한국여행업협회(KATA) 등에 공지된 공고문을 참고하면 된다.

한편 ‘2022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는 내년 9월 30일부터 10월 23일까지 24일간 ‘인삼, 세계를 품고 미래를 열다!’라는 주제로 경북 영주시 풍기인삼문화팝업공원 일원에서 개최된다.
김시기   sangsang1901@hanmail.net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이메일무단수집거부
Copyright © 울릉·독도 신문. All rights reserved.
뉴스출처 : 경북신문 (www.kbs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