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규하 대구 중구청장 ˝시설공사 현장 직접 챙기겠다˝ > 실시간

본문 바로가기

실시간

류규하 대구 중구청장 ˝시설공사 현장 직접 챙기겠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지우현 작성일20-06-11 16:56 조회980회 댓글0건

본문

↑↑ 류규하 대구 중구청장(왼쪽)이 11일 '김광석길 상부공원 미세먼지 저감시설 설치공사' 현장을 점검하고 있다. 사진제공=대구 중구청   
  [경북신문=지우현기자] 류규하 대구 중구청장이 11일 '김광석길 상부공원 미세먼지 저감시설 설치공사' 현장을 점검했다.

이날 중구청에 따르면 류 구청장은 공사 현장을 방문해 주민들의 의견을 듣고 진행상황을 점검하고 미비사항에 대해선 보완울 주문했다.

'김광석길 상부공원 미세먼지 저감시설 설치공사'는 중구 대표 골목투어 코스인 '김광석 다시그리기 길'이 교통량이 많은 신천대로와 나란히 접해 있어 미세먼지와 도심의 폭염으로 인한 관광객과 지역주민들의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진행되고 있다.

김광석길 상부공원 내 파고라, 화단, 김광석 빛길 등 3개소에 쿨링포그를 설치하고, 야외무대의 벽면을 활용한 수직정원을 조성해 미세먼지 저감·흡착 외에도 김광석길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청량감이 넘치는 볼거리와 주민 휴식공간을 마련했다. 총사업비 3억원을 들여 지난 4월 공사를 착공해 이달 중 준공을 목표로 두고 있다.

류규하 중구청장은 "구청에서 시행하는 각종 시설공사에 대해 지역주민과 함께 현장을 점검해 주민들의 의견을 듣고 미비사항에 대해서는 현지시정이나 보완시공 등을 통해 주민들의 불편함이 없도록 직접 현장을 확인하고 점검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서비스이용약관이메일무단수집거부
Copyright © 울릉·독도 신문. All rights reserved.
뉴스출처 : 경북신문 (www.kbsm.net)
Admin